향료와 성분은 안전한가요?
0점
by 플레이모먼트
2021-12-10 12:14:42

플레이모먼트는 당신의 순간이 더욱 향기롭고 편안 (or안전) 할 수 있도록, 최고 등급의 향료와 무변성 에탄올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합니다.

 

플레이모먼트의 향료는 코스메틱 향료로, 퍼퓸 그레이드의 최고 등급의 향료만을 사용하며,

전문 조향사와 연구원의 섬세한 블렌딩과 수준 높은 품질관리로 최상의 향기를 조합합니다.


풍부한 발향과 오랫동안 지속되는 잔향의 여운을 느껴보세요.

 

플레이모먼트는 식품 및 의약품에 사용되는 안전한 무변성 에탄올을 사용합니다.

공간 향수는 우리가 생활하는 모든 공간과 의류, 침구 등에 분사하는 제품으로 우리 피부와 눈, 호흡기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플레이모먼트”는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변성 에탄올* 대신 식품, 의약품, 의약외품에 사용되는 안전성이 입증된 무변성 에탄올만을 사용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옥수수 유래의 자연 유래 에탄올로 동물성 원료를 포함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습니다.


『ACS (미국화학회 규격 : 미국의 식품, 의약품, 의약용도), USP (미국약전), EP (유럽약전), BP (영국약전), JP (일본약전), FCC (식품첨가물) GRADE, 메탄올 시험 결과 미검출』

*변성 에탄올 : 변성제를 첨가하여 음용할 수 없는 에탄올로 인체에 유해한 포르말린, 메탄올, 아세톤 등을 첨가함.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닫기
여러분은 지금,
모아스튜디오의 디자인을 보고 계십니다.
더 많은 디자인 보러 가기
해당 디자인은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