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 및 환불
0점
by 플레이모먼트
2021-12-10 12:11:53

교환 및 환불을 원할 경우 플레이모먼트 고객센터(02-6952-5766)로 접수 후 상품을 보내주세요.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및 교환은 고객센터 접수 후, 택배상자 안에 왕복 택배비 6,000원을 동봉하여 CJ대한통운 택배 착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제품 및 포장 개봉이 되지 않은 경우만 가능합니다.

-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미사용 상태 또는 개봉 직후 이상 발견 시 가능합니다. 이후에는 사용자의 보관 상 부주의로 인한 발생 가능성이 있어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 플레이모먼트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입한 제품이 아니거나 구매 내역이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타 사이트몰에서 구매한 경우 구매처로 문의 바랍니다.)

– 제품을 1/2 이상 사용하고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 카드 구매일 경우: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 취소 시 카드 취소 처리, 7일 이후 취소 시 계좌로 환불

– 실시간 이체 또는 무통장입금 등: 계좌로 환불


교환 및 환불 주소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0길28 마리오타워 607호 


※모든 교환/반품/환불 건에 대해서 카카오톡 채널(@플레이모먼트) 또는 고객센터(02-6952-5766)로 먼저 접수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닫기
여러분은 지금,
모아스튜디오의 디자인을 보고 계십니다.
더 많은 디자인 보러 가기
해당 디자인은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